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제품 다양화의 경제성
3. 제품차별화 지연생산의 경제성
4. 제품 다양화와 제품차별화 지연생산의 조화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다양화가 시장 점유율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3
제품차별화는 어떻게 정의되어야 하는가?
마케팅연구
2005 .06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SA1 공급사슬관리(3)] 제품 다양화가 시장 점유율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공존을 고려한 신제품 개발 통합모델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Which Complementary Product Do You Like? Exploring the Effects of Complementary Products on the Patronage of Main Product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Ⅱ-3] AIR PRODUCT
한국노사관계학회 정책세미나
2005 .10
신제품개발 관리에서 전략적 학습의 역할
경영과학
2008 .03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신제품개발전략의 유형과 성과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New Product Development Strategies and New Product Outcomes )
한국경영과학회지
1996 .12
호텔 신상품 개발과정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경쟁전략, 신제품 프로그램의 지향성 및 신제품성과의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3 .06
소프트웨어 제품계열 아키텍처 설계 프로세스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5 .01
The Effects of Product Line Rivalry: Focusing on the Issue of Fighting Brand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9 .01
기업의 글로벌제품관리와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0 .01
기업명성이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선한제품 대 악한제품
마케팅연구
2012 .09
The analysis of substituting ability of new products - based on a prey-predator model -
무역연구
2013 .01
제품군 구축을 위한 제품컨셉 전개모형의 설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