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oduct Differentiation Research : A Critical Review
경영학연구
2016 .12
제품 다양화와 제품 차별화 지연 생산의 조화
한국경영과학회지
2006 .06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International Trade Law, Competition Law and Economics : Focusing on the Issue of Defining “Like Product”
통상법률
2000 .12
중소제조기업의 기업가정신과 수출성과 관계에서 제품차별화 역량의 매개효과
통상정보연구
2012 .09
차별화가치와 수출품 가격 환율전가
무역연구
2015 .01
회계감사업무의 차별화에 관한 실증적 고찰
경영학연구
1988 .05
네트워크 외부성이 있는 내구재의 독점시장에서 보상판매와 제품 호환성
계량경제학보
2016 .01
기업명성이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선한제품 대 악한제품
마케팅연구
2012 .09
Location Value and Price Leadership in a Product Differentiation Model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07 .11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기업의 글로벌제품관리와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0 .01
경쟁 제품이 제품 가치에 미치는 비교 효과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계층화와 기능적 분화
법철학연구
2017 .08
동적시뮬레이션을 이용한 글로벌 공급체인에서의 제품차별화 지연생산
경영학연구
2007 .04
제품의 안전성 향상을 위한 제품 기획 방법의 조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국제적 제품 연구개발에서 협력과 경쟁
무역연구
2017 .01
Educational differentiation as a determinant of risk behaviour - relationship between educational differentiation and relative inequality in smoking in European comparison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18 .05
The Effects of Product Line Rivalry: Focusing on the Issue of Fighting Brand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