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동작연기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매체연기 특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8
RPG게임캐릭터의 능력치변화량에 따라 감정요소가 적용된 걷기동작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감정요소가 적용된 게임 캐릭터의 표현을 위한 인공감정 모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3D 게임 캐릭터와 모션 캡쳐 시스템의 연동을 통한 실사 움직임(Real Working) 제어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영상 속에 나타난 즉흥 연기와 공연 연기에 대한 내면적 서스펜스에 대한 연구 - 영화 “전주에서 길을 묻다 ” 와 홍상수 , 허진호 감독 영화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2
디지털 연기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영화 〈기생충〉(2019)의 표현성 연구 : 장르를 변주하는 캐릭터와 배우의 연기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음악 속도에 따른 캐릭터의 춤 동작 생성 및 제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디지털 모션 캡쳐(Motion Capture)를 위한 3D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종류별, 형태별 모델 분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방법에 대하여 : 영화 〈시〉(2010)의 캐릭터 미자와 배우 윤정희의 연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카메라 연기 훈련 방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7
3D 게임캐릭터의 실사 움직임(Real working)과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종류별, 형태별 모델 분류 제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동작 데이터에서의 동작 생성 규칙 발견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영화연기의 ‘연극적 연기’ 에 관한 연구 : 영화 <경마장 가는 길>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홍상수 감독의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2015)의 일상적인 캐릭터와 연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인터랙티브 캐릭터의 감정표현 기술 사례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과학기술부] 실제 동작, 표정, 영상에 기반한 가상 캐릭터의 실시간 애니메이션 기술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1 .01
디지털기반 3D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제작에 있어서 모션캡쳐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