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20세기 정보화사회의 발전동향
3. 디지털 시대의 제품디자인 환경의 변화
4. 디지털 시대의 제품디자인 통합화 방안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이미지에 정합적(整合的)인 제품 이미지 구축 방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연구동향 Ⅸ: 디지털 이미지의 구조와 기능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2001 .12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디지털 제품의 아우라(AURA)와 디지털 시대의 제품 가치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제품디자인에 나타난 현대 대중문화의 속성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디지털이미지의 생성과 상호작용성 : 디지털이미지 리터러시展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1 .11
제품이미지 관리체계에 관한 기초 개념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5
디지털시대 대학의 이미지 경쟁력을 위한 V. I연구 : 웹 구성요소의 V. I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디지털 컨버젼스 제품의 아이덴티티 형성 요소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제품 정보의 효율적인 전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디지털 환경 하에 제품디자인 프로세스 연구 : 인터넷 환경과 현실 환경에서의 제품디자인 이미지 평가 및 디자인 요소 비교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8
디지털 이미지에서의 재현, 비재현의 문제
현대미술학 논문집
2017 .12
Integration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