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연구내용
3. 연구방법
4. 요인분석
5. 요인분석 결과와 가설의 검증
6. 이미지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요소
7.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실 환경과 인터넷 환경에서의 제품디자인 이미지 평가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제품디자인을 위한 조형 이미지의 평가와 선호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2
디자인경영 관점에서 본 휴대폰 제품디자인 요소에 대한 소비자 기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12
디자인개발을 위한 eCRM솔루션구현에 관한 기초연구 : 냉장고의 선호도, 이미지, 디자인요소에 대한 off-line조사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창의적 환경제품디자인 설계를 위한 단계적 문제해결학습방안
조형교육
2008 .01
전자상거래를 위한 정보 디자인 접근방법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디지털 시대의 제품 이미지 통합화 방안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매개변수를 활용한 디지털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0 .04
디지털환경에 따른 패션분야의 디자인 교육방향 연구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기업 이미지에 정합적(整合的)인 제품 이미지 구축 방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캐릭터 디자인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브랜드패키지의 Graphic Design 요소가 소비자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 프리미엄 유기농 분유 제품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8 .01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기기 디자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LG의 휴대폰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9
디자인 인자의 구조화에 의한 제품 차별화 프로세스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