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시작하며
2. 디지털의 사회적 구조화
3. 디지털‘문화’
4. 디지털사회의 ‘상호작용’
5. 디지털과 정체성 형성
6. 개인적 단절인가, 사회적 소통인가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전환 기업의 조직문화에 관한 연구 : 성경원리 적용
로고스경영연구
2019 .12
디지털 문화와 몸의 중요성
사회이론
2001 .12
현대 대중문화와 문화 비판의 필요성
미술과 교육
2005 .12
디지털시대에 따른 문화관광산업의 변화
한국공공관리학보
2001 .06
한국 대중문화 통사연구 방법론 서설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4 .12
교육과정 지식으로서 대중문화에 관한 연구 -생산적 소비에서 행위주체성으로
문화예술교육연구
2020 .01
너희가 디지털을 아느냐?
가정의벗
2003 .01
문화수용자와 창조자로서 유아들의 대중문화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자율적 미술활동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4 .01
초․중학교 디지털 시민성 교육과정 개발
초등도덕교육
2019 .01
디지털콘텐츠 특성이 디지털콘텐츠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디지털콘텐츠 사용자 유형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문화산업과 대중문화
뉴 래디컬 리뷰
2002 .11
디지털 영상의 사회문화적 의미 연구-디지털 3D 캐릭터 영상을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2002 .09
대중문화를 활용한 수학교육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6 .01
디지털융합환경에서 대중문화의 쟁점들 : 이론과 방법론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디지털시대 문화산업의 수출 활성화 방안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1990년대 이후 한국 문화정책의 ‘문화’ 이해 변화 과정
민주사회와 정책연구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