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무신원형과 무신도에 대한 이해
3. 무신도 컨텐츠 개발 프로세스
4. 무신도 컨텐츠 개발 실행 방안
5. 결론 및 금후 연구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미디어 컨텐츠 디자인 프로세스에서의 시나리오 활용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몰 "Shop 'n' Chat"의 컨텐츠 디자인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8
사용자 중심형 웹 컨텐츠 디자인 프로세스에서의 시나리오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멀티미디어컨텐츠 - 디자인 상호연관성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한국 무신도의 미의식 연구
민족미학
2007 .12
멀티미디어 디자인 교육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5 .12
한국의 멀티미디어 디자인 진흥 정책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97 .12
인터넷에서의 뉴멀티미디어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 색채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08
멀티미디어디자인에서 정보디자인 주요 특성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멀티미디어 논문 체계 개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경영 시나리오와 디자인 시나리오의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멀티미디어 컨텐츠의 인터페이스에서 나타나는 문화적 색채 사용에 관한 연구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4 .04
사용자 중심 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모바일 컨텐츠 개발 사례 : 어린이를 위한 무선인터넷 기반의 직업 시뮬레이션 게임 컨텐츠 개발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2
디지털 문화원형콘텐츠디자인의 활성화방안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한국 캐릭터 디자인 창작의 활성화 방안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인터넷에서의 뉴멀티미디어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 서체의 활용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11
Effective Game Character Design on the Influence of National Culture : Based on the Analysis in East Asian Game Design Characteristics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