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멀티미디어 컨텐츠 디자인 프로세스와 시나리오 중심 디자인
3. 사례연구
4. 토의 및 결론
5.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미디어 컨텐츠 디자인 프로세스에서의 시나리오 활용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몰 "Shop 'n' Chat"의 컨텐츠 디자인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8
경영 시나리오와 디자인 시나리오의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시나리오 기반 디자인 기법의 교육활용에 관한 연구 :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시나리오 기반 인터페이스 디자인 방법론에 관한 연구 : 웹 서베이를 통한 시나리오 수집과 검증 방법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멀티미디어디자인에서 정보디자인 주요 특성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핸드폰 디자인 컨셉 발상을 위한 사용자 경험 조사 방법 연구 : 기기/미디어/컨텐츠 사용 행태 분석 중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멀티미디어 컨텐츠의 유저빌리티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멀티미디어컨텐츠 - 디자인 상호연관성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디자이너는 무엇을 디자인해야 하는가?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사용자 중심 디자인을 위한 컴퓨터의 응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05
가상현실 컨텐츠의 사용자 중심 디자인 방법론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e-비즈니스 전략수립을 위한 시나리오 구축 방법 교육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시나리오기법을 활용한 M-Leaning 영어 학습 콘텐츠 개발 프로세스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10
범주중심화 및 새로운 범주화를 통한 광고디자인 전략방안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한국 무속신앙에 나타난 무신도(巫神圖)와 무신원형의 멀티미디어 컨텐츠 개발 방안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