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애니메이션의 TV-CM광고의 효과
3. 애니메이션 TV-CM의 유형분석
4.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한 TV광고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아동 애니메이션 이용 특성과 캐릭터상품 구매의사의 관계 : TV와 웹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3
수용자 중심의 TV 애니메이션 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13 .01
유아용 3D 애니메이션의 성공요인에 대한 사례연구 :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05
미래TV개발을 위한 TV의 의미 분석 및 사용행태에 대한 연구 : TV를 둘러싼 사용자경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12
TV-CM에서 초현실주의의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10
애니메이션 TV-CM사례 연구 - 라인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TV animation 총량제에 의한 외주제작 시스템의 허와 실에 대한 방향 연구
조형예술학연구
2007 .01
TV 애니메이션 방영료와 수익구조의 상관관계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7 .08
Digital TV 환경에서의 TV 광고 제작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아동용 3D TV 애니메이션-링커스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2D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활용되고 있는 3D 컴퓨터 그래픽스 기술 경향 분석 : 일본 장편애니메이션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캐릭터애니메이션 TV광고의 표현유형 분석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11
TV 광고에 나타난 애니메이션의 표현과 전개 : 90년대 이후 TV광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