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연구방법
3. 메타포(metaphor)
4. 모바일 캐릭터 콘텐츠와 효용성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표현으로서의 메타포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3 .03
사업디자인에 있어 Metaphor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멀티미디어디자인에서 메타포와 커뮤니케이션과의 상관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멀티미디어 디자인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 메타포 유형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A Study on the Metaphor Analysis Metrics of Visual Trope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행위 메타포를 활용한 제품 디자인의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섹스어필 광고에 나타난 메타포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멀티미디어 디자인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래픽 메타포 유형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디지털 캐릭터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캐릭터 신체비율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웹 인터페이스에서의 그래픽 메타포 활용에 관한 연구 : 초등학교 고학년 숙제도우미 영역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메타포를 이용한 효과적인 인터랙티브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9
E-book사이트에서의 Bookshelf를 위한 직관적 인터페이스 디자인 개발 : 공간 기반 메타포(metaphor)의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초등학교 어린이를 위한 웹사이트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메타포의 적용과 색채배색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과학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 메타포와 파타포- 디지털 과학 교육콘텐츠 “에너지 빌리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어포던스 관점에서 본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메타포의 사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