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광고표현에서의 섹스어필
3. 메타포
4. 섹스어필과 메타포
5.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광고에 표현된 섹스어필한 사진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Consumer's attitude towards Advertisement,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on Sex Appeal Advertisements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정보표현으로서의 메타포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3 .03
자동차 광고의 은유적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성적소구(Sex appeal) 광고에 나타난 대사와 시각적 표현의 상관성에 관한 분석 -TV광고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광고에 있어 시각적 표현의 확장으로서의 은유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사업디자인에 있어 Metaphor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모바일 캐릭터 콘텐츠에 있어서 메타포의 효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멀티미디어디자인에서 메타포와 커뮤니케이션과의 상관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한·중 국가간 공익광고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멀티미디어 디자인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 메타포 유형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한국 여성의 메이크업 광고에 나타난 시각적 기호의 특성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3 .01
A Study on the Metaphor Analysis Metrics of Visual Trope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