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에 있어 시각적 표현의 확장으로서의 은유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광고의 시각적 은유에 관한 연구-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인쇄광고에 나타난 은유표현에 관한 고찰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9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사업디자인에 있어 Metaphor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비유법에 의한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사례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자연소재 광고의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 -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섹스어필 광고에 나타난 메타포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광고디자인에 있어서 상징성 연구 : 2002년 월드컵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은유의 의미를 이해한다는 것 : 은유로서의 예술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예술연구
2011 .06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광고디자인 교육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A Study on the Metaphor Analysis Metrics of Visual Trope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은유광고 표현에서 촉매역할로서 유추에 대한 분석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