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 -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인쇄매체 감성광고에 있어서 일러스트레이션 활용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6
스포츠마케팅 측면에서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모바일광고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자연을 소재로 한 광고텍스트에 관한 연구 : 국내 신문ㆍ잡지 광고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한·중 국가간 공익광고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남성패션제품 광고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광고디자인에 있어서 상징성 연구 : 2002년 월드컵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광고의 기호학적 분석에 관한 연구 -기호학자 소쉬르와 바르트의 이론 중심으로-
AURA
2010 .01
기업의 광고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옥외광고 매체개발 및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12
모바일 광고의 스포츠 적용 가능성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여자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TV방송매체광고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2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기업광고 전략에 관한 연구 : 컨셉사례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2
한국 여성의 메이크업 광고에 나타난 시각적 기호의 특성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