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자연소재 광고의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광고디자인 수업에서 호기심 유발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 -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기업의 광고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인쇄매체 감성광고에 있어서 일러스트레이션 활용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6
스포츠마케팅 측면에서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모바일광고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광고디자인 교육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남성패션제품 광고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광고디자인에 있어서 상징성 연구 : 2002년 월드컵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여자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TV방송매체광고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2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한·중 국가간 공익광고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자연을 소재로 한 광고텍스트에 관한 연구 : 국내 신문ㆍ잡지 광고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이동통신사 TV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옥외광고 매체개발 및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12
1990년대 국내 화장품 잡지광고의 여성상 연구 :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