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기업광고의 사례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소비자의 기업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자연소재 광고의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광고디자인에 있어서 상징성 연구 : 2002년 월드컵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 -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중국내 중국기업과 외국기업광고의 가치표현 비교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기업의 광고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자연을 소재로 한 광고텍스트에 관한 연구 : 국내 신문ㆍ잡지 광고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기업의 사회책임광고 캠페인전략 연구 : 국내 3대 그룹 TV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1 .08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유사매복광고(Pseudo Ambush Advertising)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여자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TV방송매체광고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2
Spread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한·중 국가간 공익광고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스포츠마케팅 측면에서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모바일광고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