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시각적 은유에 관한 연구-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자동차 광고의 은유적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은유의 의미를 이해한다는 것 : 은유로서의 예술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예술연구
2011 .06
시각언어로 표현한 한국 현대 시의 시각은유 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2
인쇄광고에 나타난 은유표현에 관한 고찰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9
광고에서의 시각적 은유메시지 수준의 기억효과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은유광고 표현에서 촉매역할로서 유추에 대한 분석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A Study on the Metaphor Analysis Metrics of Visual Trope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비유법에 의한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사례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사업디자인에 있어 Metaphor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VR의 가상광고에 나타난 그래픽영상 연구-TV 스포츠 방송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패션 잡지 광고의 시각정보처리과정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섹스어필 광고에 나타난 메타포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시각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에 관한 연구 - 은유와 환유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