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시각적 은유에 관한 연구-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인쇄광고에 나타난 은유표현에 관한 고찰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9
광고에 있어 시각적 표현의 확장으로서의 은유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스피드 표현 광고의 유형별 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광고의 수사적 표현이 소비자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자동차 광고의 은유적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광고에서 움직임, 속도, 시간흐름의 시각적 표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1 .08
영상광고 언어 연구 -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Spread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모델 유형의 광고효과 연구 : 아동을 대상으로 한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