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보드게임 콘텐츠 조사분석
3. 관광기념품으로서의 보드게임 콘텐츠 개발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기념품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전주를 방문한 동남아 지역 외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8
관광기념품으로서의 공예문화상품의 가치와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대구지역 외국인 학생의 관광 상품선호와 문화상품개발
아시아민족조형학보
2013 .12
관광기념품의 노블티 디자인에 관한 기초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체험형 환경교육을 위한 보드게임 디자인 연구- 보드게임 디자인 가이드라인 분석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디지털화된 오리지널 보드게임 사용자의 의식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7 .12
A SUGGESTION OF TOURISM SOUVENIR FOR BRAND IMPROVEMENT OF THE 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대학 브랜드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기념품 디자인 개발 : 이화여자대학교 UI의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6
보드게임 참여가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03
제한 복제생산방식을 활용한 강원지역 문화상품의 관광자원화 방안 연구 : 강원도 인제군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2
초등학생 안전교육 보드게임의 사용성 검증을 위한 서비스 프로토타이핑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서비스디자인방법을 활용한 초등학생 안전 교육용 보드게임의 개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7 .05
관광문화상품 티셔츠의 치수체계 조사 및 치수표기법 제안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