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기존 비디오 기반 디자인/아트 구현 환경
3. 플래시 기반 비디오 처리 도구의 제안 및 개발
4. 토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체적 인터렉션 디자인 개발을 위한 디렉터기반 저작환경: MIDA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내장형 오토 플래시 성능 측정방법에 관한 연구
AURA
2007 .01
문자를 이용한 교육용 플래시게임 디자인에 대한 연구 : 작품 Reading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플래시 수업에서 웹 기반 협동학습의 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유아기에 있어서 볼 조작기능의 발달
한국발육발달학회지
1994 .12
Flash 3D를 이용한 모션그래픽 연구 - 인터랙티브 웹 사이트 분석 -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교육용 플래시 애니메이션 재활용 방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8
가상공간에서의 플래시 애니메이션 특수성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06 .06
Virtual Fish Interaction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4 .02
무선 인터넷 모바일 플래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영화 「스텝 업 4: 레볼루션 Step Up 4: Revolution」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무용예술학연구
2014 .01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차별성 및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기존 애니메이션과의 차별성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2 .12
‘문화 번역’의 맥락에서 본 한국 미디어 설치 : 제1세대 비디오 작가 박현기를 중심으로
현대미술사연구
2014 .12
탠저블 인터랙션 디자인의 국내현황 및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COLOUR APPEARANCE OF FLASH IMAGE ON COMPUTER DISPLAY
AIC MEETING SEOUL
2000 .11
Colour Appearance of Flash Image on Computer Display
AIC MEETING SEOUL
2000 .11
웹 플래시 오프닝 표현의 체계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Dan-Chung Flash(Embroidery Works)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