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개요
2. 몽타주 모델의 이론적 배경 및 제시
3. World of Warcraft의 스토리텔링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과 전통적 내러티브의 차이
씨네포럼
2017 .04
기능성게임 활성화를 위한 법정책적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3 .01
미국 디지털 게임 경향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비디오게임 콘텐츠의 성공요인 연구 : <파이널 판타지>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4 .12
게임엔진 활용으로 게임 그래픽 교육 효율성 제고 : 유니티3D(Unity3D)와 토크(Torque) 엔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컴퓨터게임의 캐릭터와 게이머의 몰입성에 관한 연구- 레이싱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기능성 게임의 현재와 스토리텔링의 방향 고찰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0 .04
게임서사의 활용, <인사이드 아웃>의 스토리텔링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16 .03
기능성게임대회 현황 및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 교육기능성게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12
초등수학과 게임의 효과적인 접목을 위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12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MMO게임의 게임플레이 행동 패턴에 관한 프로토콜 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