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앱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3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 홈페이지 광고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여행상품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6 .12
여행상품 모바일 광고 특성과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업체의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Tourism Research
2012 .01
인쇄 광고에서 타이포그래피의 활용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쇄학회지
2011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Outback steak, TGIF, Bennigan`s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3
지연된 구매의도의 결정 요인과 평가 목표, 태도자신감의 조정적 역할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7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재미(Fun) 광고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외식기업 PPL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12
글로벌기업의 문화서비스가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K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0 .09
외제차 광고에 대한 인식적 ‧ 감정적 반응이 광고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6
3D 입체영상 광고의 제품유형별 광고효과 : 2D 영상 광고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12
배너광고 click과 연결된 목표광고에 대한 태도의 상표태도와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광고 노출시점의 소비자 기분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및 감정적 반응, 광고 및 상표태도, 그리고 기억성과
광고연구
2005 .03
광고모델 특성이 구매의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