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선행연구 검토
Ⅲ. 서비스 질 평가과정모형 개발
Ⅳ. 실증조사의 분석결과
Ⅴ. 분석결과의 종합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서비스 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관광개발논총
1995 .12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서비스 가치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7 .06
호텔 e-서비스 품질 평가기준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호텔 식음료업장의 시스템적 서비스 요인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12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기업의 정보시스템 활용수준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호텔정보시스템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부산지역 특1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12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 서비스품질 평가모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호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지각품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의 SW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의 서비스품질 차별화 및 개선 요인 비교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호텔의 정보시스템 도입과 호텔종사자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