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관련문헌의 검토
Ⅲ. 가설설정과 조사설계
Ⅳ. 자료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12
호텔서비스 재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호텔서비스 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호텔 서비스 질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12
호텔기업의 환경요인이 고객서비스 가치, 질,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04
기업이미지와 구매행동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3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3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호텔기업의 정보시스템 활용수준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종사원의 서비스 회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내 원인변수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06
서비스와 호텔 그리고 관광산업을 어떻게 볼 것인가
관광연구논총
1989 .12
호텔 식음료업장의 시스템적 서비스 요인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12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