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서비스 회복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3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3
호텔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과 관계의 질,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9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Service Recovery Performance : A Study on the Influences of Selected Antecedents on the Hotel Employee`s Perception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서비스 회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내 원인변수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12
호텔서비스 실패시 공정성 지각을 통한 서비스회복에 관한 연구 : 동남아지역 리조트호텔의 한국고객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호텔 식음료 서비스의 실패가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영향 : 공정성 지각과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서비스 가치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7 .06
호텔서비스 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호텔 서비스 질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12
호텔 서비스 실패시 고객관계유형(회원/비회원)이 서비스 회복 공정성지각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산업연구
2012 .03
호텔기업의 정보시스템 활용수준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서비스회복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자기평가, 직무만족, 이직의도의 주요 요인 분석 : 서울 특1급 호텔의 직원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2 .03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호텔의 서비스 회복과 서비스 품질이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정보 다양성 추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4
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12
중국 동북지역의 체인호텔의 서비스회복전략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