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조사설계
Ⅳ. 자료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가치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7 .06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호텔기업의 인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2급 호텔 식음료 업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4 .04
호텔기업의 환경요인이 고객서비스 가치, 질,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04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기업이미지와 구매행동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3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호텔서비스 재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3
호텔종사원의 근무환경과 서비스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2 .11
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국내외 체인호텔의 서비스 질 차이 비교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호텔 서비스의 고객 가치가 고객 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05
호텔서비스 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호텔 서비스품질 만족도에 대한 집단별 특성 분류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06
호텔기업의 정보시스템 활용수준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