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분석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동차 디자인의 패밀리 룩 경향에 관한 사례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8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연구 - 국내브랜드와 해외브랜드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9 .01
가족응집성 및 의복가치에 따른 ‘패밀리룩’ 의류제품 구매의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5 .09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마스터브랜드 개념을 활용한 식품기업의 BI 디자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패밀리 룩(Family Look) 패키지디자인에 관한 연구 : 제과 업계의 빙과류 제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자동차 브랜드 마크 선호도에서 원산지가 미치는 영향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7 .01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브랜드 개발ㆍ관리 프로세스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만족, 브랜드감정과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7 .01
브랜드 포지셔닝 맵을 활용한 브랜드 믹스 전략 구축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국내 프라이빗 브랜드(PB)의 그래픽디자인 전략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5 .01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에 대한 브랜드평가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관계성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4 .01
브랜드 계층구조(Brand Hierarchy)의 체계성과 운용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무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별 평가 요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