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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2. 네거티브 정치 광고
3.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효과
4. 비교 상품 광고 (Comparative Product Advertising)
5. 이미지 광고 對 이슈(정책)광고
6. 가설 및 연구문제
7. 연구 방법
8. 결과
9.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06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부정적 정치광고의 효과 연구 : 공격 강도와 긍정-부정 복합 사용이 후보자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5 .12
유머 소구를 이용한 네거티브 정치광고 효과 연구 : 광고 유형과 정치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네거티브 정치광고에 대한 유권자 태도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5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정치광고의 이슈현저성과 후보자 선호도에 대한 효과 : 이슈소유권(issue ownership)과 네거티브 소구(negative appeals)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노출이 대학생에게 미치는 인지적, 감정적, 태도적 차원의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2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스마트미디어 앱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광고효과 연구: 스마트폰 앱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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