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국내 미디어렙 관련 문헌연구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판매제도 변화에 따른 미디어렙의 도입방안
언론과법
2009 .12
방송의 공익성과 미디어렙 제도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01 .12
방송광고 정책, 과제와 대안 : 미디어렙 도입의 현실적 수순
방송통신연구
2005 .12
미디어렙제도에 관한 쟁점과 입법적 과제
헌법판례연구
2011 .03
미디어렙 도입에 따른 효과와 지역방송의 수익 개선 방안
사회과학연구
2008 .12
크로스 미디어 렙에 대한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인식에 대한 비교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10
케이블TV 광고영업 실태와 미디어렙 설립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4 .12
경쟁체제도입에 따른 TV 방송광고시장 전망과 정책과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복수 미디어렙 시장 구조와 직업의 자유 : 방송관련 사업자 직업의 자유 침해 여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3 .04
국내 방송 광고 판매제도 개선 방안을 위한 연구 : 경제학적 접근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0 .12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하의 미디어렙 구조와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1
지역방송과 미디어렙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경쟁시대 미디어렙 발전방안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미디어렙 도입과 방송광고시장의 미래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1
지역방송의 미디어렙 분석 및 대응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9 .05
미디어렙 경쟁도입 효과 분석 및 정책방향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2
미디어렙의 바람직한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10
경쟁 미디어렙 시대 광고진흥사업 발전방안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