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는 말
2.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서사전략에 대한 기존연구 소개
3. 연구 방법 및 절차
4. 이론적 배경
5. 분석결과 및 논의
6.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미국의 대선 정치광고 서사구조의 비교 연구 : 한국의 17대 대통령 선거와 미국의 44대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0 .04
TV정치광고의 역할과 효과에 대한 제작자의식과 제작관행 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07 .10
한국 언론의 정치광고 보도경향 : 14~16대 대통령선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5 .10
광고표현과 자기개념의 일치효과에 관한 연구 : 남성 정장 브랜드 광고의 경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The Political Influence of the US AD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09 .05
텔레비전 광고에서 흑백광고와 컬러광고가 소비자의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1997 .12
E-mail 광고유형별 효과분석
광고연구
2001 .12
광고의 반복 노출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 기회 및 노출 인지의 반복 횟수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The Effect of AD Noises Caused by AD Model Selection on Brand Awareness and Brand Attitud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An Experimental Approach to Understanding Banner Ad's Effectiveness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광고 시리즈의 일관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6 .06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노출이 대학생에게 미치는 인지적, 감정적, 태도적 차원의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2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한국언론학보
2004 .08
How College Students’ Partisanship Affects their Attitudes Toward Political Ads : The Case of the 2012 General Election in South Korea
광고PR실학연구
2014 .01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표현방식 및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