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개요
2. 수돗물 캠페인의 이론적 모델
3. 미디어 공익캠페인 제안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적 이슈에 대한 미디어 보도 분석 : 수돗물 관련 기사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12
언론보도의 문제점
관훈저널
1995 .12
캠페인 보도의 문제점과 개선을 위한 제언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2 .07
언론의 보도태도
관훈저널
2009 .06
공공 캠페인에 쓰인 공익광고의 효과 : 사회학습이론과 사회통제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11
한국 언론의 자기 성찰 : 미디어 보도와 비평
관훈저널
2014 .06
1996년 중국언론의 한국보도 연구
관훈저널
1996 .12
한국언론의 국제보도 이대로 좋은가?
관훈저널
2001 .12
유럽 언론의 적나라한 보도
관훈저널
2009 .03
해외언론의 보도내용 평가와 분석
관훈저널
1998 .04
범죄와 언론보도
한국방송학보
1995 .11
V+Special_기업이 알아야할 언론보도 대응법 (II) - 인터넷과 기업의 명예훼손
벤처다이제스트
2009 .01
북한 언론보도의 변화
관훈저널
2001 .03
2002 대통령 선거 캠페인 보도 평가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3 .03
뉴미디어 시대의 언론
관훈저널
1994 .08
한국언론의 인물보도론 小考
관훈저널
1996 .10
미디어 정치시대, 언론의 공정보도 : 과거 사례 및 개선방안
관훈저널
2014 .03
언론자유와 보도의 공정성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국민의 정부'가 본 언론보도
관훈저널
199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