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공공 캠페인의 공익광고에 관한 연구
3. 연구방법론
4. 결과
5.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익광고의 활성화를 위한 사회 마케팅적 접근
광고연구
1991 .12
공익광고 종합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 : 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1
방송광고의 공공성 공익성 확보를 위한 주요국의 법 제도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2 .07
광고의 사회교육적 기능과 효과
광고연구
1989 .06
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수용자의 잠재효과 측정 연구 : 2006년과 2008년의 WTP(willingness to pay) Methodology 분석결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09 .10
방송광고의 공익성 원리 연구 : 공익성 원리의 3 유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매스 미디어를 통한 공공캠페인의 효과
한국언론학보
1995 .05
캠페인 관리 시스템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TV 공익광고에 나타난 지속가능발전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수돗물의 사회현실과 언론보도양식 : 미디어 공익캠페인을 위한 모형개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12
공공성 공익성을 기본이념으로 삼아야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6 .08
공익광고를 활용한 한국어 교수 방안
새국어교육
2018 .01
사이버 공간에서의 청소년 보호를 위한 효과적인 사회 캠페인 방안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1 .12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익활동
장애와 고용
199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