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 Campaign Creativity Scale : A scale development of validation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지역 기반 건강 캠페인이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캠페인 참여와 만족도, 지각된 동기와 캠페인 동일시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공공 캠페인에 쓰인 공익광고의 효과 : 사회학습이론과 사회통제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11
우리나라 PR 논문의 연구 경향에 대한 분석 : 2001년∼2004년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선거 캠페인 환경 변화와 후보자의 부정적 캠페인 사용 : 2002년 민주당 대통령후보 국민경선제 캠페인 사례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4 .12
공공가치 목적 지향의 정책PR 전술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3 .12
설득 지식 모델의 시각에서 본 공익 캠페인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5 .06
PR 캠페인 평가 방법에 대한 현황 연구 : PRSA Silver Anvil Award 수상작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10
1960년대 한국의 PR 상황 및 사회적 수용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8
비판적 성찰을 통한 대안적 PR 캠페인 : 공중 주도의 넛지 커뮤니케이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공공기관 PR 성과측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4 .08
캠페인 관리 시스템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금연 캠페인 주체에 따른 설득 효과 연구 : 설득 지식 모형(PKM)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문화와 변화의 충돌 : 한국형 Public Relations(공중관계)의 모색
한국언론학보
2002 .09
4.11 총선과 소셜 네트워크 정치캠페인 : 총선 후보자의 트위터 선거캠페인을 중심으로
21세기정치학회보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