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문헌조사 및 이론적 배경
Ⅲ. 이론적 배경
Ⅳ. 가설 및 방법론
Ⅴ. 결과
Ⅵ.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스미디어와 환경캠페인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성희롱 캠페인 과정에서 공중의 매스미디어의 효과에 대한 지각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1 .12
매스 미디어와 문화정책
문화정책논총
1988 .12
매스미디어의 제3자 효과 연구에 대한 비판적 고찰
언론정보연구
1999 .12
어린이의 사회화과정에 미치는 매스 미디어의 영향에 관한 이론적 연구
한국언론학보
1980 .01
선거 커뮤니케이션의 이론적 개관 : 투표행태 연구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06
매스미디어와 與論政治
관훈저널
1971 .07
제1주제 : 매스미디어와 위험 보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11
캠페인 관리 시스템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영향력 실감한 매스미디어
관훈저널
2002 .09
매스미디어의 공신력과 선택적 노출
언론과 사회
1993 .09
Adorno의 매스미디어 연구에 관한 소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1
매스미디어에 반영된 다문화적 소수자집단에 대한 사회적 인식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5 .12
공공 캠페인에 쓰인 공익광고의 효과 : 사회학습이론과 사회통제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11
커뮤니케이션과 지역갈등 : 매스미디어와 대인채널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4 .04
인터넷과 선거 캠페인 :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 캠페인, 정보공해 발생 우려
저널리즘 비평
2002 .10
미디어 정보에 의한 사회적 추론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언제부터 ‘대중’이 ‘매스’의 속성을 띠었는가
저널리즘 비평
199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