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스 미디어와 문화정책
문화정책논총
1988 .12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에 있어서 매스 미디어와 개인 미디어의 경계에 대한 개념적 고찰
사회과학연구논총
2011 .12
어린이의 사회화과정에 미치는 매스 미디어의 영향에 관한 이론적 연구
한국언론학보
1980 .01
다매체 환경에서의 미디어 간 경쟁과 대체 : 기존의 방송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적소분석
한국언론학보
2012 .08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매스미디어의 제3자 효과 연구에 대한 비판적 고찰
언론정보연구
1999 .12
영향력 실감한 매스미디어
관훈저널
2002 .09
디지털미디어 광고유형, 특성 등 광고효과 측정 체계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매스미디어에 대한 노출이 광고모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방송통신연구
2006 .07
미디어 이용량과 선호 콘텐츠 유형이 미디어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 전통적 미디어와 뉴미디어를 아우르며
한국언론학보
2011 .02
광고 없는 매스미디어를 꿈꾸며 인터넷은 지금 실험 중 : 인터넷 유료화와 나눔의 정신
저널리즘 비평
2001 .10
매스미디어와 환경캠페인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소셜 네트워크의 확산적 광고효과와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3 .04
소셜 미디어 광고 창의성 형성 요인과 측정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