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유명인 광고모델의 속성이 광고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동들의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03
광고보증인의 유형과 성이 태도변용에 미치는 효과 : 정보원의 공신력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유명인 광고모델의 원천 확대효과 : 메시지 측면성과 소비자 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12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유명 옹호인과 광고상품의 조화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1 .12
디지털광고에 대한 태도와 유명인 모델에 대한 모방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물질주의 수준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유명인의 복수 추천: 독인가 약인가?
소비문화연구
2008 .01
부정적 정보유형에 의해 초래된 매력적 여성유명인모델의 광고모델적 가치 변화가 광고태도 및 상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에서의 상표연상집합(associative set)의 조절효과
광고연구
2004 .03
광고에서 유명인 모델의 부정적 정보와 제3자 효과 : 유명인 모델 광고의 부정적 효과에 대한 광고주의 지각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12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광고 노출시점의 소비자 기분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및 감정적 반응, 광고 및 상표태도, 그리고 기억성과
광고연구
2005 .03
광고 모델의 긍정·부정적 행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연결감과 자기 감시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