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광고의 사회교육적 기능
3. 광고의 사회교육적 방법
4. 맺는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사회 · 문화적 기능
광고연구
1990 .09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교육 개선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중국의 광고교육과 연구
광고연구
1991 .09
광고교육 프로그램의 국가간 비교와 한국 광고교육의 방향성 탐색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교육 프로그램의 국가간 비교와 한국 광고교육의 방향성 탐색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