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2차 세계대전 이전의 광고교육과 연구
2. 광고관련 서적과 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교육 개선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광고교육 프로그램의 국가간 비교와 한국 광고교육의 방향성 탐색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교육 프로그램의 국가간 비교와 한국 광고교육의 방향성 탐색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중국 광고산업의 현황과 전망
광고연구
1994 .08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의 사회교육적 기능과 효과
광고연구
1989 .06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교육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01
광고교육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05
중국 텔레비전 광고에 나타난 문화적 가치 : 다국적기업과 중국기업의 제품광고의 비교
사회과학연구
2008 .07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 배너광고 내용비교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