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문제의 소재와 가설
3. 조사의 개요와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의 사회 · 문화적 기능
광고연구
1990 .09
광고의 사회교육적 기능과 효과
광고연구
1989 .06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회사의 국제화에 대한 경영자의 태도에 관한 연구 : 한국, 미국, 일본을 대상으로 한 Q방법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기업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6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병원 최고경영자의 경영자 역할과 조직성과와의 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04
최고경영자의 교체에 대한 연구 : 지배주주의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전략경영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2014 .04
스포츠팀이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