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관계문헌 고찰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회사의 국제화 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12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다국적 광고와 광고회사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의 기능에 관한 기업 경영자의 인식(perception)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11
해방전 일본의 광고가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4 .11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한국과 일본의 정치광고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0 .06
부산지역 광고회사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안 제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광고회사의 현재와 미래
관훈저널
1996 .12
한국 광고회사의 형성 과정에 관한 구술사 연구
광고연구
2010 .03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광고효과 측정에 관한 광고회사 실무자의 의식조사
광고연구
1997 .06
미국의 광고산업과 환경
광고연구
1989 .06
한국과 일본의 광고규제제도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국제광고의 표준화 対 차별화와 한국기업의 국제광고 전략
광고연구
1990 .09
한국의 광고학 연구와 방법론 및 이론개발을 위한 기초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1
한 · 미 대학생의 광고에 관한 태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6 .08
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