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광고회사 국제화의 의의
3. 국제화의 필요성
4. 국제화 현황
5. 국제화 전략과 대책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국적 광고와 광고회사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부산지역 광고회사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안 제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광고회사의 현재와 미래
관훈저널
1996 .12
국제광고의 표준화 対 차별화와 한국기업의 국제광고 전략
광고연구
1990 .09
광고시장의 글로벌화에 따른 다국적 광고회사의 시장전략: 자원의존이론과 전략적 선택 개념을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1999 .10
광고효과 측정에 관한 광고회사 실무자의 의식조사
광고연구
1997 .06
제1주제 외국 광고회사의 국내 진출전략과 국내 광고산업의 경쟁력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3 .09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광고회사의 국제화에 대한 경영자의 태도에 관한 연구 : 한국, 미국, 일본을 대상으로 한 Q방법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국제광고와 문화의 역할
광고연구
1992 .12
우리나라 광고시장 구조에 관한 연구 : 광고회사와 매체사의 광고집중도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12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대회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대회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회사를 잘 꾸려야 할텐테
초등우리교육
1999 .02
대회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대회사
한국노인복지학회 학술대회
201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