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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연구목적 및 필요성
2. 국제광고 연구동향 분석의 유용성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는데 있어 한국 기업의 현황과 과제
6. 주요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국제광고연구의 동향분석 : 1960년부터 1996년까지 주요 광고 학술지의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8 .06
국제광고와 문화의 역할
광고연구
1992 .12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회사의 국제화 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12
국제광고의 표준화 対 차별화와 한국기업의 국제광고 전략
광고연구
1990 .09
문화 및 시장거리가 국제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미 · 일 광고의 소구내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광고의 사회 · 문화적 기능
광고연구
1990 .09
광고전략 구성요인의 수단-목적 개념화에 의한 광고효과 평가
광고연구
1995 .08
글로벌시대의 광고규제의 현황과 전망 : 우리나라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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