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광고의 체계
3. 광고와 사회 · 문화와의 관계에 대한 논의들
4. 광고의 사회 · 문화적 기능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사회교육적 기능과 효과
광고연구
1989 .06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국제광고와 문화의 역할
광고연구
1992 .12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와 문화 : 동일문화권내의 개인적 차이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의 문화적 역할에 관한 연구 : 광고에 나타난 전통문화의 비판적 해석
광고연구
1989 .06
광고 : 평균적 문화수준 무시하는 광고규제
저널리즘 비평
1994 .01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정보사회에 있어서 광고의 발전적 방향
광고연구
1991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