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본론
Ⅲ. 국내 외국 광고회사의 경영전략
Ⅳ. 국내 광고회사의 경쟁력 제고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회사의 국제화 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12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다국적 광고와 광고회사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우리나라 광고시장 구조에 관한 연구 : 광고회사와 매체사의 광고집중도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12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광고효과 측정에 관한 광고회사 실무자의 의식조사
광고연구
1997 .06
부산지역 광고회사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안 제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14 광고산업통계] Ⅳ 결론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2013 광고산업통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광고산업 통계(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6
[`13 광고산업통계] Ⅴ 결론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2014 광고산업통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