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국적 광고와 광고회사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광고회사의 국제화 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12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우리나라 광고시장 구조에 관한 연구 : 광고회사와 매체사의 광고집중도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12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광고시장의 다변화와 새 전략
관훈저널
1999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전략 구성요인의 수단-목적 개념화에 의한 광고효과 평가
광고연구
1995 .08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서비스 특성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9
광고전략수립을 위한 시장의 경쟁구조 파악
광고연구
1992 .03
광고시장을 둘러싼 매체 간 경쟁 : 광고요율 규제시스템 하에서의 광고시장현황과 변동 추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7
세계 광고시장 규모(2006-2015)
[KOCCA] 해외산업통계
2012 .06
글로벌 방송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2005~2013)
[KOCCA] 해외산업통계
2011 .06
글로벌 방송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2005~2013)
[KOCCA] 해외산업통계
2011 .06
지방 광고시장 활성화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한국 광고대행 시장의 집중도와 점유율 변화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1 .12
국내 광고시장의 최근 변화와 4대 매체 광고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