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언
2. 시장의 경쟁구조 파악방법
3. 결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시장을 둘러싼 매체 간 경쟁 : 광고요율 규제시스템 하에서의 광고시장현황과 변동 추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7
광고시장의 글로벌화에 따른 다국적 광고회사의 시장전략: 자원의존이론과 전략적 선택 개념을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1999 .10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복지경제학적인 관점에서 본 한국의 경쟁정책
질서경제저널
2002 .01
광고시장의 다변화와 새 전략
관훈저널
1999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판단적 경쟁구조분석과 행동적 경쟁구조분석의 비교연구 : 고려상표군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97 .12
경쟁시장 환경하의 생산정보의 전략적 활용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1
서비스 특성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9
네트워크의 효율성과 경쟁 전략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09
우리나라 광고시장 구조에 관한 연구 : 광고회사와 매체사의 광고집중도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12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광고산업 경쟁상황 평가를 위한 선행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4 .01
세계 광고시장 규모(2006-2015)
[KOCCA] 해외산업통계
2012 .06
광고전략 구성요인의 수단-목적 개념화에 의한 광고효과 평가
광고연구
1995 .08
지방 광고시장 활성화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국내 광고시장의 최근 변화와 4대 매체 광고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광고예산수립과 매체계획 및 평가방법에 대한 한국광고계의 의식조사
광고연구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