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문제
Ⅲ. 연구 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헤드라인의 유형분류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7 .06
정치광고 헤드라인 강조유형 분석연구 - 20대 국회의원선거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헤드라인의 선정성과 기만성이 뉴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효과
미디어, 젠더 & 문화
2020 .09
광고 Headline의 담론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1 .09
헤드라인 저널리즘 : 신문과 포털 기사제목에 관한 논의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광고 언어에 나타난 시적 원리에 대한 탐색적 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1 .01
한국 공익광고의 내용 변천 연구 : 20년간의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4
[시] 이웃
근대서지
2010 .12
이웃 학교를 진짜 이웃으로
중등우리교육
1996 .05
저널리즘 원칙으로 본 온라인 뉴스제목의 형식적 및 내용적 문제점 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8
유럽안보협력과 헬싱키 헤드라인 목표 (Helsinki Headline Goals): 유럽안보축의 변화와 정치적 함의를 중심으로
EU연구
2016 .01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