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의 제기
Ⅱ. 연구문제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프로그램 및 광고 선정성과 시청률의 관계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일본의 텔레비전 광고시청률과 프로그램시청률 차이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0
[미국] 방송 콘텐츠와 시청률, 광고의 상관관계(13년 15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3 .08
미디어 환경변화와 TV시청률을 이용한 통합시청률 추정 :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장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다매체 시대 TV 프로그램 시청 행태와 통합 시청률 및 광고 시청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7
텔레비전 광고시청률과 프로그램시청률의 차이 분석
광고연구
1997 .03
블록과 위치에 따른 TV광고 시청률 비교 : 15초 단위로 측정된 광고시청률을 근거로
광고연구
2001 .06
광고연구의 질적 접근 : 방송광고의 시청행태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6
시청률과 좋은 방송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6 .11
조사방법에 따른 TV 시청률 차이 분석 : 종합유선방송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디지털TV의 방송편성과 수용자 : 미국, 영국, 일본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미국의 방송광고 현황
광고연구
1989 .06
시청률과 방송정책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시청률과 방송정책
[KOCCA] 보고서(ALIO)
2010 .04
TV 시청률과 시청행태 200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TV 시청률과 시청행태 200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한국, 미국, 일본의 TV 광고에 메세지전달방식의 차이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