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문헌연구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본 연구의 한계점
7.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광고시청률과 프로그램시청률의 차이 분석
광고연구
1997 .03
일본의 텔레비전 광고시청률과 프로그램시청률 차이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0
TV 시청률과 시청행태 200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TV 시청률과 시청행태 200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광고연구의 질적 접근 : 방송광고의 시청행태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6
방송프로그램 및 광고 선정성과 시청률의 관계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다매체 시대 TV 프로그램 시청 행태와 통합 시청률 및 광고 시청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7
[시청자 복지와 광고] 시청권과 광고, 그 불가분적 의미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
2015 .09
초단위 시청률과 분단위 시청률의 광고 게재 위치별 효과 차이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7
TV방송 프로그램과 광고의 시청률 차이에 관한 연구 : 한국ㆍ일본ㆍ미국 및 영국 중심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3 .10
미디어 환경변화와 TV시청률을 이용한 통합시청률 추정 :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장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PVR도입에 따른 광고시청 행태변화와 광고정책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미국] 방송 콘텐츠와 시청률, 광고의 상관관계(13년 15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3 .08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TV 시청 관습의 공간적 변화 : 가내화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04
시청률 예측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3
시청률 예측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2002년 TV 시청행태 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2년 TV 시청행태 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