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지역광고산업의 현황과 과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교육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05
광고교육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01
부산지역의 광고산업 현황 및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12
지역사 연구의 현황과 과제
인천학연구
2002 .12
중국 광고산업의 현황과 전망
광고연구
1994 .08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인터넷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망
동서언론
2001 .12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광고산업 지역별 종사자수(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7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2013 광고산업통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광고산업 통계(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6
[`13 광고산업통계] Ⅴ 결론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14 광고산업통계] Ⅳ 결론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2014 광고산업통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