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Research endeavors on media industry in Korea
Ⅱ. Non-market factors in media markets - examples
Ⅲ. Some considerations for making a ‘Korean‘ model
Ⅳ. Concluding remarks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oing media economics research in Korea where non-market forces are dominant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4 .08
Complexity Approach to New Media Market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3 .06
Methodological Issues in Media Economics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3 .06
The Development of Media Economics : History, Traditions, and Research Approache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4 .08
미디어 경제학에 바라는 것들
언론과 사회
2001 .05
The Development of Media Economics : History, Traditions, and Research Approaches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3 .06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대안적 경제체제의 모색을 위한 제도경제론적 검토 -시장담론을 중심으로
사회경제평론
2004 .01
An Agenda for Research on Small Business in Communications Industries : Based on the U. S. Communications Markets
사회과학연구
2011 .05
미디어 시장의 다양성 연구 : 시장집중도 측정을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09 .02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하에서 미디어 경영과 경제학 연구의 방법론적 특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8
시장이 학교를 지배하다
초등우리교육
2003 .06
미디어 경제학의 한국 언론학에 대한 학문적 기여와 새로운 역할 모색
언론정보연구
2017 .05
미디어산업에서의 시장지배적지위 남용행위 분석 : 시장획정 및 시장지배력 판단과 남용행위 유형분류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11
2017년 미디어 시장 전망
미디어와 교육
2016 .12
Responsibility of Media and Market in the Information Society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6 .08
시장에 관한 경제적 관점과 사회과학의 대안적 접근들
한국행정논집
2010 .06
0